Subscribe Us

header ads

홍진영/김영철 - 따르릉 노래듣기 / 가사 / 노래방

홍진영 노래 (링크) - 내 나이가 어때서 / 사랑의 배터리 / 사랑의 와이파이 / 사랑한다 안한다 / 사랑이 좋아 / 산다는 건 / 서울 사람 / 엄지 척 / 오늘 밤에 / 월량대표아적심 / 잘 가라 / 따르릉 / 노래모음 연속듣기

김영철 노래 (링크)  -  따르릉 / 안되나용 /


노래 듣기 / 2017년


동영상 감상


영상 삭제 되었을때, 추가 영상 검색시

영상 찾기 노래방 찾기 악보 찾기 영상 찾기


김영철 - 노래 듣기


영상 악보 / 노래방 반주 음악 [ 곡번호 ▶ 금영KY 90264 * 태진TJ 49511 ]

 

 
노래방 반주 음악 [ 곡번호 ▶ 금영KY 49532 ★ 태진TJ 49487 ]


홍진영 가수, 탤런트

  • 출생..1985년 8월 9일
  • 가족..아버지 홍금우
  • 데뷔..2007년 스완 디지털 싱글 앨범 [Booming SWAN !]
  • 사이트..트위터,인스타그램


홍진영/김영철 따르릉 가사

작사/작곡 - 홍진영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누나야

Yeah 따르릉


1 2 3 4 

니가 먼저 만나재 놓고 

내 탓을 하지 마

니가 니가 나쁜 남자 

내 탓을 하지 마

이 여자 저 여자 다 만나놓고 

내 탓을 하지 마

누나야 누나 누나야 니 누나야

누나야 누나 누나야 니 누나야


이 여자 저 여자 만나봤겠지만

즐거웠겠지만

너를 사랑해 사랑해


따르릉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누나야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누나야

누누나나 내가 니 누나야

누누나나 내가 니 누나야 니 누나야


1 2 3 4

니가 먼저 날 차버렸지 

내 탓을 하지 마

니가 먼저 꽁무니 뺏지 

내 탓을 하지 마

이 여자 저 여자 다 만나놓고

내 탓을 하지 마


누나야 누나 누나야 니 누나야

누나야 누나 누나야 니 누나야


이 여자 저 여자 만나봤겠지만

후회하겠지만

너를 사랑해 사랑해


따르릉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누나야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누나야

누누나나 내가 니 누나야

누누나나 내가 니 누나야 니 누나야


-----------------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오빠야

Yeah 따르릉


1 2 3 4

니가 먼저 만나재 놓고 

내 탓을 하지 마

니가 니가 나쁜 여자 

내 탓을 하지 마

이런 놈 저런 놈 다 만나놓고

내 탓을 하지 마

오빠야 오빠 오빠야 니 오빠야

오빠야 오빠 오빠야 니 오빠야


이런 놈 저런 놈 만나봤겠지만

즐거웠겠지만

너를 사랑해 사랑해


따르릉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오빠야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오빠야

오오빠빠 내가 니 오빠야

오오빠빠 내가 니 오빠야 니 오빠야


1 2 3 4

니가 먼저 날 차버렸지 

내 탓을 하지 마

니가 먼저 꽁무니 뺐지 

내 탓을 하지 마

이런 놈 저런 놈 다 만나놓고

내 탓을 하지 마

오빠야 오빠 오빠야 니 오빠야

오빠야 오빠 오빠야 니 오빠야


이런 놈 저런 놈 만나봤겠지만

후회하겠지만

너를 사랑해 사랑해


따르릉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오빠야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오빠야

오오빠빠 내가 니 오빠야

오오빠빠 내가 니 오빠야 니 오빠야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