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cribe Us

header ads

박군 - 한잔해 노래듣기 / 가사 / 노래방

노래 듣기 / 2019년


뮤직 비디오 동영상 감상


영상 삭제 되었을때, 추가 영상 검색시

영상 찾기 노래방 찾기 악보 찾기 영상 찾기


노래방 반주음악 [ 곡번호 ▶ 금영KY 98077 ★ 태진TJ 53814 ]


박군 (박준우) 가수

  • 출생..1986. 3. 9. 울산광역시 울주
  • 가족..배우자 한영
  • 데뷔..2019년 싱글 앨범 [한잔해]
  • 경력..2023.04 대한민국 육군 예비군 홍보대사
  • 사이트..공식홈페이지,유튜브


박군 한잔해 가사

작사/작곡 - 바비문,위더베스트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갈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오늘밤 너와 내가 하나되어

달려 달려 달려 달려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갈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내가 쏜다 한잔해


월요일은 원래 먹는 날  

화요일은 화가 나니까

숙취에 한잔

목이 말라 한잔 

금요일은 불금 이니까

밤새도록 한잔 어때요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갈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오늘밤 너와 내가 하나되어

달려 달려 달려 달려

한잔해 두잔해 세잔해

갈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내가 쏜다 한잔해



삼겹살에 한잔 때리자

치킨에다 한잔 때리자

두부김치 해물파전

시원한 한잔 주세요

밤새도록 한잔 어때요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갈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오늘밤 너와 내가 하나되어

달려 달려 달려 달려

한잔해 두잔해 세잔해

갈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내가 쏜다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갈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오늘밤 너와 내가 하나되어

달려 달려 달려 달려

한잔해 두잔해 세잔해

갈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내가 쏜다 한잔해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