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cribe Us

header ads

김영철 - 안되나용 노래듣기 / 가사 / 노래방

김영철 노래 (링크)  -  따르릉 / 안되나용 /


노래 듣기 / 2018년 / Feat.휘성


뮤직 비디오 감상


영상 삭제 되었을때, 추가 영상 검색시

영상 찾기 노래방 찾기 악보 찾기 영상 찾기


방송 동영상 감상


노래방 [ 곡번호 ▶ 금영KY 49822 ★ 태진TJ 97355 ]


김영철 개그맨, MC

  • 출생..1974년 6월 23일, 울산광역시
  • 학력..동국대학교 호텔경영학 학사
  • 데뷔..1999년 KBS 14기 공채 개그맨
  • 사이트..공식사이트


김영철 안되나용 가사

작사/공찬수     작곡/공찬수,노상엽,이현정


안되나용 왜 나는 안되나용

그놈은 되고 왜 나는 안되나용


사랑 때문에 너무 아프다

너무 아파서 술 한잔 때렸다

모질게 나를 버리고 가면

남겨진 나는 어떡하라고

사느냐 죽느냐 그것이 문제로다


안되나용 왜 나는 안되나용

그놈은 되고 왜 나는 안되나용

얼굴이니 아니면 입방정이니

그러면 나는 누구를 만나나용


그놈 때문에 뚜껑 열렸다

뚜껑 열려서 술 한잔 때렸다

그렇게 그녈 데리고 가면

남겨진 나는 어떡하라고

썸한번 못 타고 이렇게 끝나나용


안되나용 왜 나는 안되나용

그놈은 되고 왜 나는 안되나용

얼굴이니 아니면 그냥 아니니

그러면 나는 영원히 안되나용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