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cribe Us

header ads

문희옥 - 평행선 노래듣기 / 가사 / 노래방

문희옥 노래 (링크) - 사랑의 거리 / 사랑이 남아있을 때 / 순정 / 이봐요 / 해변의 첫사랑 / 평행선


노래 듣기 / 2019년


방송 동영상 감상


영상 삭제 되었을때, 추가 영상 검색시

영상 찾기 노래방 찾기 악보 찾기 영상 찾기


반주 음악 [ 곡번호 ▶ 금영KY 3627 ★ 태진TJ 2233 ]


문희옥 가수

  • 출생.. 1969년 7월 27일, 강원도 태백
  • 학력.. 서울예술대학 실용음악 학사
  • 데뷔.. 1987년 8도 디스코 사투리 메들리


문희옥 평행선 가사

작사/김현진     작곡/송광호


나는 나밖에 모르고 

너는 너밖에 모르고

그래서 우리는 

똑같은 길을 걷지 평행선


나는 나밖에 몰랐지 

너는 너밖에 몰랐지

그래서 우리는 

만날 수 없는 거야 평행선


아직 사랑하고 있는데

서로 바라보고 싶은데

나는 다가서지 못하고 

다른 길을 가고 있어


우리 서로 다시 만날 수 없는가

캄캄한 미로를 헤매이네


우리 서로 사랑할 수는 없는가

끝없는 평행선 걷고 있네


나는 나밖에 모르고 

너는 너밖에 모르고

그래서 우리는 

똑같은 길을 걷지 평행선


나는 나밖에 몰랐지 

너는 너밖에 몰랐지

그래서 우리는 

만날 수 없는 거야 평행선


아직 사랑하고 있는데 

서로 바라보고 싶은데

나는 다가서지 못하고 

다른 길을 가고 있어


우리 서로 다시 만날 수 없는가

캄캄한 미로를 헤매이네


우리 서로 사랑할 수는 없는가

끝없는 평행선 걷고 있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