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cribe Us

header ads

임영웅 -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노래듣기 / 가사 / 노래방

임영웅 노래 (링크) - 이제 나만 믿어요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 미스터트롯


노래 듣기 / 2021년


방송 동영상 감상


영상 삭제 되었을때, 추가 영상 검색시

영상 찾기 노래방 찾기 악보 찾기 영상 찾기


영상 악보 / 반주음악 [ 곡번호 ▶ 금영KY 22669 ★ 태진TJ 76523 ]




임영웅 (Young Woong Lim) 가수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가사

작사/작곡 - 설운도


당신이 얼마나 내게

소중한 사람인지

세월이 흐르고 보니

이제 알 것 같아요

당신이 얼마나 내게

필요한 사람인지

세월이 지나고 보니

이제 알 것 같아요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

사랑해요 사랑해요

날 믿고 따라준 사람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

사랑해요 사랑해요

날 믿고 따라준 사람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

왜 이리 눈물이 나요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