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cribe Us

header ads

유진표 - 천년지기 노래듣기 / 가사 / 노래방

유진표 노래 (링크) - 천년지기 / 어머님 사랑


노래 듣기 / 2009년


방송 동영상 감상


임영웅의 천년지기 동영상 감상


영상 삭제 되었을때, 추가 영상 검색시

영상 찾기 노래방 찾기 악보 찾기 영상 찾기


영상 악보 / 반주 음악 [ 곡번호 ▶ 금영KY 86521 ★ 태진TJ 32697 ]


유진표 가수

  • 학력..광운대학교 실용음악과
  • 데뷔..2009년 앨범 '천년지기'
  • 사이트..블로그, 페이스북


유진표 천년지기 가사

작사/정동진    작곡/김정호


너는 정말 좋은 친구야


내가 지쳐 있을때 내가 울고 있을때 

위로가 되어준 친구

너는 나의 힘이야 너는 나의 보배야 

천년지기 나의 벗이야


친구야 우리 우정의 잔을 

높이들어 건배를 하자

같은 배를 함께타고 떠나는 인생길 

네가 있어 외롭지 않아

너는 정말 좋은 친구야


내가 외로워 할때 내가 방황을 할때 

위로가 되어준 친구

너는 나의 힘이야 너는 나의 보배야 

천년지기 나의 벗이야


친구야 우리 우정의 잔을 

높이들어 건배를 하자

같은 배를 함께타고 떠나는 인생길 

네가 있어 외롭지 않아

너는 정말 좋은 친구야


친구야 우리 우정의 잔을 

높이들어 건배를 하자

같은 배를 함께타고 떠나는 인생길 

네가 있어 외롭지 않아

너는 정말 좋은 친구야

너는 정말 멋진 친구야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