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cribe Us

header ads

정수라 - 어느날 문득 노래듣기 / 가사 / 노래방

정수라 노래 (링크) -  환희 / 우리 둘이 / 내 나이가 몇인데 / 어느날 문득 / 영상 노래모음 연속듣기


노래 듣기 / 2017년


방송 동영상 감상


영상 삭제 되었을때, 추가 영상 검색시

영상 찾기 노래방 찾기 악보 찾기 영상 찾기


악보 / 노래방 반주 음악 [ 곡번호 ▶ 금영KY 99677 ★ 태진TJ 96354


정수라 (정은숙) 가수

  • 출생..음력 1963년 10월 28일
  • 학력..진선여자고등학교
  • 데뷔..1974년 노래 '종소리'


정수라 어느날 문득 가사

작사/작곡 - 홍진영


어느 날 문득 돌아다보니

지나온 모든 게 다 아픔이네요

날 위해 모든 걸 다 버려야는데

아직도 내 마음 둘 곳을 몰라요


오늘도 가슴엔 바람이 부네요

마음엔 나도 모를 설움이 가득

어디로 갈까요 어떻게 할까요

아직도 내가 날 모르나봐요


언제쯤 웃으며 날 볼 수 있을까

언제쯤 모든 걸 다 내려놓을 수 있을까

그땐 왜 그랬을까 그땐 왜 몰랐을까

사랑에 이별이 숨어있는지


어느 날 문득 생각해 보니

내가 없으면 세상이 없듯이

날 위해 이제는 다 비워야는데

아직도 내가 날 모르나봐요


언제쯤 웃으며 날 볼 수 있을까

언제쯤 모든 걸 다 내려놓을 수 있을까

그땐 왜 그랬을까 그땐 왜 몰랐을까

사랑에 이별이 숨어있는지


어느 날 문득 생각해 보니

내가 없으면 세상이 없듯이

날 위해 이제는 다 비워야는데

아직도 내가 날 모르나봐요

아직도 내가 날 모르나봐요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