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cribe Us

header ads

이창휘 - 사람이 좋다 노래듣기 / 가사 / 노래방

이창휘 노래 (링크)  -  중년의 사랑 / 사람이 좋다 / 괜찮아요 / 겨울 아침 창가에서 / 살아야지 / 남자의 사랑


노래 듣기 / 2011년


방송 동영상 감상


영상 삭제 되었을때, 추가 영상 검색시

영상 찾기 노래방 찾기 악보 찾기 영상 찾기


영상 악보 / 반주 음악 [ 곡번호 ▶ 금영KY 86851 ★ 태진TJ 33874 ]


이창휘  가수, 작곡가

  • 출생..1967년, 철원군 철원읍
  • 데뷔..2001년 1집 앨범 '나는 낙타처럼 살아가리라' 


이창휘 사람이 좋다 가사

작사/강재현     작곡/이장휘


(나도 그런 사람이 사람이 좋다)

사람이 좋다 사람이 좋다

좋은 사람과 차한잔 하고 싶다

사람이 좋다 사람이 좋다

좋은 사람과 술한잔 하고 싶다

아무것도 아무말도 필요 없어

눈빛만으로도 충분해

바라보는 것 만으로도 그저 좋은 사람

함께 있는 것 만으로도 행복한 사람

나는 그런 사람이 사람이 좋다


나도 그런 사람이 사람이 좋다

아무것도 아무말도 필요 없어

눈빛만으로도 충분해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그저 좋은 사람

함께있는 것 만으로도 행복한 사람

나는 그런 사람이 사람이 좋다

나도 그런 사람이 사람이 좋다

나도 그런 사람이 사람이 좋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