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cribe Us

header ads

홍진영 - 사랑한다 안한다 노래듣기 / 가사 / 노래방

홍진영 노래 (링크) - 내 나이가 어때서 / 사랑의 배터리 / 사랑의 와이파이 / 사랑한다 안한다 / 사랑이 좋아 / 산다는 건 / 서울 사람 / 엄지 척 / 오늘 밤에 / 월량대표아적심 / 잘 가라 / 따르릉 / 노래모음 연속듣기


노래 듣기 / 2017년


뮤직 비디오 감상


영상 삭제 되었을때, 추가 영상 검색시

영상 찾기 노래방 찾기 악보 찾기 영상 찾기


노래방 반주 음악 [ 곡번호 ▶ 금영KY 76298 ★ 태진TJ 48623 ]


홍진영 가수, 탤런트

  • 출생..1985년 8월 9일
  • 가족..아버지 홍금우
  • 데뷔..2007년 스완 디지털 싱글 앨범 [Booming SWAN !]
  • 사이트..트위터,인스타그램


홍진영 사랑한다 안한다 가사

작사/안영민,오징징    작곡/안영민


날 사랑한다 안한다

사랑한다 안한다

꽃잎 떼어 보는 이 마음


날 사랑한다 안한다

애타는 이내가슴

난 그대 없이 못 산답니다


바람아 나를 어서 데려 가 주렴

내 님 있는 곳으로


달님아 환희 밝게 비추어다오

내 님이 어디 있는지


사는 동안 그리워 눈물 날 때면

내 마음 쉬도록 부르는 이름


서글플 때나 또 속상할 때나

생각나는 오직 한사람


날 사랑한다 안한다

사랑한다 안한다

꽃잎 떼어 보는 이 마음


날 사랑한다 안한다

애타는 이내가슴

난 그대 없이 못 산답니다


세상일에 쫓기며 하룰 살아도

어쩌면 그리 당신 생각이나


되는 일 없을 때 나 마음지칠 때

생각나는 오직 한사람


날 사랑한다 안한다

사랑한다 안한다

꽃잎 떼어 보는 이 마음


날 사랑한다 안한다

애타는 이내가슴 

난 그대 없인 못 산답니다


어느 곳이든 갈수 있어요

세상의 어떤 곳이라 해도


슬픈 사랑은 싫어요

아픈 것도 싫어요

내 곁에 와줄수 없나요


날 사랑한다 안한다

애타는 이내가슴

난 그대 없인 못 산답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