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cribe Us

header ads

홍진영 - 월량대표아적심 노래듣기 / 가사 / 노래방

홍진영 노래 (링크) - 내 나이가 어때서 / 사랑의 배터리 / 사랑의 와이파이 / 사랑한다 안한다 / 사랑이 좋아 / 산다는 건 / 서울 사람 / 엄지 척 / 오늘 밤에 / 월량대표아적심 / 잘 가라 / 따르릉 / 노래모음 연속듣기


노래 듣기 / 기다리는 마음 / 2016년


뮤직 비디오(MV) 동영상 감상


영상 삭제 되었을때, 추가 영상 검색시

영상 찾기 노래방 찾기 악보 찾기 영상 찾기


月亮代表我的心 - 첨밀밀 OST 등려군 (鄧麗君)


영상악보 / 반주 음악 [ 곡번호 ▶ 금영KY 78877 ★ 태진TJ 46620 ]


홍진영 가수, 탤런트

  • 출생..1985년 8월 9일
  • 가족..아버지 홍금우
  • 데뷔..2007년 스완 디지털 싱글 앨범 [Booming SWAN !]
  • 사이트..트위터,인스타그램


홍진영 월량대표아적심 가사

작사/sun yi,홍진영    작곡/weng qing xi


내 마음이죠 다 내꺼죠

그대만 몰라요

내 가슴속에 애타는 이 마음

그댄 모르잖아요

참 나빠요 못됐어요 

왜 모른 체 해요

옆에 있는 날 한번 봐줘요 

여기 서 있을게요 


바람타고 멀리 벚꽃향기 스칠 때 

내게로 와줘요 내 손 잡아주세요

바람 속에 그대 향기 내 마음을 적실 때 

나의 눈물이 말해주네요

그댈 기다리는 마음 


바람타고 멀리 벚꽃향기 스칠 때 

내게로 와줘요 내 손 잡아주세요 

바람 속에 그대 향기 내 마음을 적실 때 

나의 눈물이 말해주네요 

그댈 기다리는 마음 

나의 눈물이 말해주네요 

그댈 기다리는 마음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