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cribe Us

header ads

강진 - 막걸리 한잔 노래듣기 / 가사 / 노래방

강진 노래 (링크)공짜 / 달도 밝은데 / 땡벌 / 막걸리 한잔 / 몰라요 몰라 / 못난 내가 / 삼각 관계 / 연하의 남자 / 화장을 지우는 여자 / 노래모음 연속 듣기


노래 듣기 / 2019년


방송 동영상 감상


영상 삭제 되었을때, 추가 영상 검색시

영상 찾기 노래방 찾기 악보 찾기 영상 찾기


영탁[미스터트롯]의 막걸리 한잔 동영상 감상


영상 악보


매직씽 노래방 반주음악 [ 곡번호 ▶ 금영KY 93872 ★ 태진TJ 99863 ]


강진 가수
  • 출생..1955년 전남 영암
  • 데뷔..1975년 / 1986년 "이별의 신호등" 으로 정식 데뷔
  • 가족..배우자 김효선, 슬하2남


강진 막걸리 한잔 노래 가사

작사/작곡 - 류선우


온동네 소문 났던

천덕꾸러기

막내아들 장가 가던 날

앓던 이가 빠졌다며 덩실더덩실

춤을 추던 우리 아버지

아버지 우리 아들

많이 컸지요

인물은 그래도 내가 낫지요

고사리 손으로 따라주는 막걸리 한잔

아버지 생각나네

황소처럼 일만 하셔도 살림살이는 마냥 그 자리

우리 엄마 고생시키는

아버지 원망했어요

아빠처럼 살긴 싫다며

가슴에 대못을 박던

못난 아들을 달래주시며

따라주던 막걸리 한잔

따라주던 막걸리 한잔

아장아장 아들 놈이

어느새 자라

내 모습을 닮아버렸네

오늘따라 아버지가 보고싶어서 그날처럼

막걸리 한잔

아버지 우리 아들

많이 컸지요

인물은 그래도 내가 낫지요

고사리 손으로 따라주는 막걸리 한잔

아버지 생각나네

황소처럼 일만 하셔도

살림살이는 마냥 그 자리

우리 엄마 고생시키는

아버지 원망했어요

아빠처럼 살긴 싫다며

가슴에 대못을 박던

못난 아들을 달래주시며 따라주던 막걸리 한잔

따라주던 막걸리 한잔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