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cribe Us

header ads

유해준 - 단 하나의 사랑 노래듣기 / 가사 / 노래방

유해준 노래 (링크) -  나에게 그대만이 / 단 하나의 사랑 / 미치게 그리워서 / 내 소중한 사람에게 / 천국 같은 너 /


노래 듣기 / 2005년


동영상 감상


영상 삭제 되었을때, 추가 영상 검색시

영상 찾기 노래방 찾기 악보 찾기 영상 찾기


반주 음악 [ 곡번호 ▶ 금영KY 64879 ★ 태진TJ 15328 ]


유해준 가수, 작곡가

  • 학력..서울예술대학 실용음악과
  • 데뷔..1998년 노래 '캔-천상연' 작곡
  • 사이트..유튜브


유해준 단 하나의 사랑 가사

작사/조현주    작곡/유해준


내가 세상을 살아가면서

유일한 한 사람 단 하나의 사랑

오래 전부터 포기했었지

널 잊는다는 걸 이유도 모른 채 

어제처럼 선명한 그 기억 속에

갈 곳을 잃은 나

내게 너무나도 소중했기에

영원히 가져갈 단 하나의 사랑

추억만으로도 살 수 있다면

오직 너 하나 늦지 않도록 돌아와

힘든 시간을 보내야 했어

꿈에서 마져도 떠나는 널 보며

너는 지금 어디에 있는지

너 역시 나처럼 내 생각하는지

어제처럼 선명한 그 기억 속에

갈 곳을 잃은 나

내게 너무나도 소중했기에

영원히 가져갈 단 하나의 사랑

추억만으로도 살 수 있다면

오직 너 하나 늦지 않도록 돌아와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