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cribe Us

header ads

유해준 - 내 소중한 사람에게 노래듣기 / 가사 / 노래방

유해준 노래 (링크) -  나에게 그대만이 / 단 하나의 사랑 / 미치게 그리워서 / 내 소중한 사람에게 / 천국 같은 너 /


노래 듣기 / 2015년 / "우리집 꿀단지" ost


동영상 감상


영상 삭제 되었을때, 추가 영상 검색시

영상 찾기 노래방 찾기 악보 찾기 영상 찾기


노래방 반주 음악 [ 곡번호 ▶ 금영KY 78551 ★ 태진TJ 45954 ]


유해준 가수, 작곡가

  • 학력..서울예술대학 실용음악과
  • 데뷔..1998년 노래 '캔-천상연' 작곡
  • 사이트..유튜브


유해준 내 소중한 사람에게 가사

작사/작곡 - 유해준


그대가 그립습니다 

내 가슴 오직 한 사람

문득 올려다본 저 하늘엔 

떠가는 작은 그리움 하나


언제나 삶이 힘겨울 때도 

늘 곁에서 함께한 사람 

그 한마디 전하지 못한 말 

그대는 나의 전부입니다


그대가 없는 빈자리 

지워질 수 없는 그때 그 추억이 

텅 빈 내 가슴을 비워도 

그대 하나만큼은 비울 수 없네요 


언제나 그대를 많이 사랑해요 

그댄 나를 있게 한 사람

내 가슴엔 곁에 함께한 그대와 

늘 행복한 꿈을 꾸어요


그대가 없는 빈자리 

지워질 수 없는 그때 그 추억이 

텅 빈 내 가슴을 비워도 

그대 하나만큼은 비울 수 없네요 


언제나 그대를 많이 사랑해요 

그댄 나를 있게 한 사람

내 가슴엔 곁에 함께한 그대와 

늘 행복한 꿈을 꾸어요


이세상 그대 뿐인 내가 많이 사랑해요 

바라만 봐도 좋은 사람

늘 그때같이 내 그대와 

영원히 늘 사랑에 꿈을 꾸어요

늘 행복한 꿈을 꾸어요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