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cribe Us

header ads

유해준 - 천국 같은 너 노래듣기 / 가사 / 노래방

유해준 노래 (링크) -  나에게 그대만이 / 단 하나의 사랑 / 미치게 그리워서 / 내 소중한 사람에게 / 천국 같은 너 /


노래 듣기 / 2006년 / '미스터굿바이' OST


동영상 감상


영상 삭제 되었을때, 추가 영상 검색시

영상 찾기 노래방 찾기 악보 찾기 영상 찾기


노래방 반주 음악 [ 곡번호 ▶ 금영KY 45606 ★ 태진TJ 16088 ]


유해준 가수, 작곡가

  • 학력..서울예술대학 실용음악과
  • 데뷔..1998년 노래 '캔-천상연' 작곡
  • 사이트..유튜브


유해준 천국 같은 너 가사

작사/류지은     작곡/유해준


사는 동안 널 사랑했던 날들

내 인생에 가장 빛나는 기억

얼어붙은 가슴도 이제야 따스해


그 누구도 다 주지 못한 사랑 

어떡해야 너 만은 줄 수 있나

내게 남은 사랑을 너에게로



사랑도 내가 원하면 있지만

예고 없이 찾아오는 이별엔

정말 죽도록 아파서 

가는 사람 보내주며 울 때도

다시 채워 갈 사랑에

남아있는 기억마저 잊었었는데


너 없인 내가 힘들어 아파도

나 이렇게 떠나가야 하지만

눈물 삼키며 웃어도

너를 나의 품에 안을 수 있던

너의 남자인 시간들

내 가슴엔 영원토록 천국 같은 너



누구라도 이렇게 아픈 사랑

살을 베는 저민 가슴 숨겨도

화석처럼 굳어진 상처가 남지만

사랑하면 할수록 더해가는 

이 아픔은 언제쯤 끝이 날까

내게 남은 사랑을 너에게로


*CHORUS Repeat*

BRIDGE 1

너를 혼자 남기고 가야지만

나의 사랑 끝나지 않았는데

이제부터 다시 또 시작이야


*Saxophone Solo*

*CHORUS Repeat*


BRIDGE 2

사랑 믿지 않았지 너 없던 세상

못다 준 사랑 하늘은 내게

너 만을 위해 다 주라하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