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cribe Us

header ads

진성 - 내가 바보야 노래듣기 / 가사 / 노래방

진성 노래 (링크) - 가지마 / 갈사람 / 건배! 건배! 컴백 / 내가 바보야 / 님의 등불 / 님 찾아 가는 길 / 동전 인생 / 보릿고개 / 상팔자 / 안동역에서 / 용산역 광장 / 울엄마 / 진안 아가씨 / 채석강 / 태클을 걸지마 / 희야 / 노래 모음 연속듣기 / 트로트 메들리 


노래 듣기 / 2002년


방송 동영상 감상


영상 삭제 되었을때, 추가 영상 검색시

영상 찾기 노래방 찾기 악보 찾기 영상 찾기


영상 악보 / 반주 음악 [ 곡번호 ▶ 금영KY 63776 태진TJ 10527 ]


진성 가수

  • 출생..1966년 8월 6일, 전라북도 부안
  • 데뷔..1997년 노래 '님의 등불'
  • 수상..2014년 제13회 대한민국 전통가요대상 남자가수부문 우수상 
  •                 2014년 MBC 가요베스트 올해의 노래상



진성 내가 바보야 가사

작사/문병초 작곡/김정훈


눈시울을 적시면서 그 님에게 안녕하며

작별의 인사하고 이제 와서 후회하며 눈물짓네

가지 말라 잡아볼걸 사랑한다 말해볼걸

이제 와서 무슨 소용이야

내가 바보야 내가 바보야

잡지 못한 내가 바보야

눈시울을 적시면서 떠나가는 당신에게

작별의 인사하고 이제 와서 후회하며 울 줄이야

뒤돌아 가는 당신 가지 말라 잡아볼걸

이제 와서 후회할 줄이야

내가 바보야 내가 바보야

잡지 못한 내가 바보야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