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cribe Us

header ads

진성 - 진안 아가씨 노래듣기 / 가사 / 노래방

진성 노래 (링크) - 가지마 / 갈사람 / 건배! 건배! 컴백 / 내가 바보야 / 님의 등불 / 님 찾아 가는 길 / 동전 인생 / 보릿고개 / 상팔자 / 안동역에서 / 용산역 광장 / 울엄마 / 진안 아가씨 / 채석강 / 태클을 걸지마 / 희야 / 노래 모음 연속듣기 / 트로트 메들리 


노래 듣기 / 2016년


방송 동영상 감상


영상 삭제 되었을때, 추가 영상 검색시

영상 찾기 노래방 찾기 악보 찾기 영상 찾기


영상 악보 / 반주 음악 [ 곡번호 ▶ 금영KY 90043 ★ 태진TJ 48530 ]


진성 가수

  • 출생..1966년 8월 6일, 전라북도 부안
  • 데뷔..1997년 노래 '님의 등불'
  • 수상..2014년 제13회 대한민국 전통가요대상 남자가수부문 우수상 
  •                 2014년 MBC 가요베스트 올해의 노래상



진성 진안 아가씨 가사

작사/이제이,진성 작곡/이제이,서재혁


첫사랑 봉순이를 찾아주세요

고향은 진안 이구요

좋으면 좋다 싫으면 싫다

딱 부러지는 여자


화장끼 하나 없는

짧은 생머리 살구꽃 향기가 나는

귀여운 아가씨 어디로 갔나

사랑불만 지펴놓고


마이산 돌탑 위에 새겨둔 그 이름

꿈에라도 만날 수 있을까


나는야 사랑 찾는 꽃마차 

나는야 님 그리는 꽃마차


오늘도 그리운 맘 하늘에 적어본다.

첫사랑 진안 아가씨



화장끼 하나 없는 짧은 생머리

살구꽃 향기가 나는

귀여운 아가씨 어디로 갔나

사랑불만 지펴놓고


마이산 돌탑 위에 새겨둔 그 이름

꿈에라도 만날 수 있을까


나는야 사랑 찾는 꽃마차 

나는야 님 그리는 꽃마차


오늘도 그리운 맘

하늘에 적어본다.

첫사랑 진안 아가씨


나는야 사랑 찾는 꽃마차 

나는야 님 그리는 꽃마차


오늘도 그리운 맘

하늘에 적어본다.

첫사랑 진안 아가씨

첫사랑 진안 아가씨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