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cribe Us

header ads

설운도 - 추억 속으로 노래듣기 / 가사 / 노래방

설운도 노래 (링크) - 귀여운 여인 / 갈매기 사랑 / 그런 여자 없나요 / 누이 / 다함께 차차차 / 미련의 부르스 / 보고 싶다 내 사랑 / 보라빛 엽서 / 사랑의 트위스트 / 여자 여자 여자 / 원점 / 추억 속으로 / 노래모음 연속듣기


노래 듣기 / 2011년


방송 동영상 감상


영상 삭제 되었을때, 추가 영상 검색시

영상 찾기 노래방 찾기 악보 찾기


영상 악보 / 반주 음악 [ 곡번호 ▶ 금영KY 76881 ★ 태진TJ 38881 ]


설운도 (이영춘) 가수

  • 출생..1958년 6월 23일, 부산광역시
  • 가족..배우자 이수진, 아들 이유, 아들 이승민, 아들 이승아
  • 데뷔..1982년 KBS 신인탄생


설운도 추억 속으로 가사

작사/이수진     작곡/설운도


야외전축 틀어놓고 너와 내가 

밤새도록 춤을 추던 그 시절

갈래머리 단발머리 몽땅치마 

휘날리며 주름잡던 그 시절

그 모든 남자 친구들 그 모든 여자 친구들 

오늘따라 너무나 보고싶네


가끔씩 생각나는 그리운 친구들 

지금은 무엇을 할까

아직도 그때처럼 철없는 모습으로 

멋지게 살아가고 있을까


야외전축 틀어놓고 너와 내가 

밤새도록 춤을 추던 그 시절

갈래머리 단발머리 몽땅치마 

휘날리며 주름잡던 그 시절

그 모든 남자 친구들 그 모든 여자 친구들

오늘따라 너무나 보고싶네


뒷 동산에 올라가 너와 내가 

밤새도록 춤을 추던 그 시절 

꽃 반지를 살짝 끼워주며 

첫 사랑을 고백하던 그 시절

그 모든 남자 친구들 그 모든 여자 친구들 

오늘따라 자꾸만 생각나네


가끔씩 생각나는 그리운 친구들 

지금은 무엇을 할까

아직도 그때처럼 철없는 모습으로 

멋지게 살아가고 있을까


뒷 동산에 올라가 너와 내가 

밤새도록 춤을 추던 그 시절 

꽃 반지를 살짝 끼워주며 

첫 사랑을 고백하던 그 시절

그 모든 남자 친구들 그 모든 여자 친구들 

오늘따라 자꾸만 생각나네

오늘따라 너무나 보고싶네 

오늘따라 자꾸만 생각나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