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cribe Us

header ads

설운도 - 누이 노래듣기 / 가사 / 노래방

설운도 노래 (링크) - 귀여운 여인 / 갈매기 사랑 / 그런 여자 없나요 / 누이 / 다함께 차차차 / 미련의 부르스 / 보고 싶다 내 사랑 / 보라빛 엽서 / 사랑의 트위스트 / 여자 여자 여자 / 원점 / 추억 속으로 / 노래모음 연속듣기


노래 듣기 / 1999년


방송 동영상 감상


영상 삭제 되었을때, 추가 영상 검색시

영상 찾기 노래방 찾기 악보 찾기


영상 악보 / 반주 음악 [ 곡번호 ▶ 금영KY 5994 ★ 태진TJ 8335 ]


설운도 (이영춘) 가수

  • 출생..1958년 6월 23일, 부산광역시
  • 가족..배우자 이수진, 아들 이유, 아들 이승민, 아들 이승아
  • 데뷔..1982년 KBS 신인탄생


설운도 누이 가사

작사/이수진   작곡/설운도


언제나 내겐 오랜 친구같은

사랑스런 누이가 있어요

보면 볼 수록 매력이 넘치는

내가 제일 좋아하는 누이

마음이 외로워 하소연 할 때도


사랑으로 내게 다가와

예쁜 미소로 예쁜 마음으로

내 마음을 달래주던 누이

나의 가슴에 그대 향한 마음은

언제나 사랑하고 있어요


언제나 내겐 오랜 친구같은

사랑스런 누이가 있어요

보면 볼 수록 매력이 넘치는

내가 제일 좋아하는 누이

마음이 외로워 하소연 할 때도


사랑으로 내게 다가와

예쁜 미소로 예쁜 눈빛으로

내 마음을 감싸주던 누이

나의 가슴에 그대 향한 마음은

언제나 사랑하고 있어요


영원히 사랑하고 있어요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