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cribe Us

header ads

조항조 - 만약에 노래듣기 / 가사 / 노래방

조항조 노래 (링크) - 거짓말 / 고맙소 / 그 놈에 사랑 / 그 사람 / 남자라는 이유로 / / 만약에 / 빈말이라도 / 사나이 눈물 / 사랑 꽃 / 사랑이 밥이더냐 / 사랑 찾아 인생 찾아 / 아버지 / 옹이 / 용서 / 위하여 / / 노래모음 연속듣기


노래 듣기 / 2005년


방송 동영상 감상


영상 삭제 되었을때, 추가 영상 검색시

영상 찾기 노래방 찾기 악보 찾기 영상 찾기


영상 악보 / 반주 음악 [ 곡번호 ▶ 금영KY 45381 ★ 태진TJ 15379 ]


조항조 가수(홍원표)

  • 출생..1959년 10월 16일 서울
  • 학력..광운대학교 기계공학과
  • 소속사..JJ ENT
  • 데뷔..1979년 서기 1999년 1집 앨범 [서기 1999년]


조항조 만약에 가사

작사/작곡 - 김진룡


만약에 내가 간다면 내가 다가간다면

넌 어떻게 생각할까 용기 낼 수 없고

만약에 네가 간다면 네가 떠나간다면

널 어떻게 보내야 할지 자꾸 겁이 나는 걸


내가 바보 같아서 바라볼 수 밖에만 없는 건 아마도 

외면할지도 모를 네 마음과 또 그래서 더 멀어질 사이가 될까봐

정말 바보 같아서 사랑한다 하지 못하는 건 아마도 

만남 뒤에 기다리는 아픔에 슬픈 나날들이 두려워서 인가봐


만약에 네가 온다면 네가 다가온다면

난 어떻게 해야만 할지 정말 알 수 없는 걸


내가 바보 같아서 바라볼 수 밖에만 없는 건 아마도 

외면할지도 모를 네 마음과 또 그래서 더 멀어질 사이가 될까봐

정말 바보 같아서 사랑한다 하지 못하는건 아마도 

만남 뒤에 기다리는 아픔에 슬픈 나날들이 두려워서 인가봐


내가 바보 같아서 사랑한다 하지 못하는 건 아마도 

만남 뒤에 기다리는 아픔에 슬픈 나날들이 두려워서 인가봐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