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cribe Us

header ads

조항조 - 용서 노래듣기 / 가사 / 노래방

조항조 노래 (링크) - 거짓말 / 고맙소 / 그 놈에 사랑 / 그 사람 / 남자라는 이유로 / / 만약에 / 빈말이라도 / 사나이 눈물 / 사랑 꽃 / 사랑이 밥이더냐 / 사랑 찾아 인생 찾아 / 아버지 / 옹이 / 용서 / 위하여 / / 노래모음 연속듣기


노래 듣기 / 2018년


동영상 감상


영상 삭제 되었을때, 추가 영상 검색시

영상 찾기 노래방 찾기 악보 찾기 영상 찾기


영상 악보 / 노래방 반주 음악 [ 곡번호▶ 금영KY 92729 ★ 태진TJ 98761 ]


조항조 가수(홍원표)

  • 출생..1959년 10월 16일 서울
  • 학력..광운대학교 기계공학과
  • 소속사..JJ ENT
  • 데뷔..1979년 서기 1999년 1집 앨범 [서기 1999년]


조항조 용서 가사

작사/박한나 작곡/최완규


내게 한번 만 다시 한번 기회를 주겠니

널 위해 살아야 할 이유가 있는데


조금은 부족해도 날 믿어줄래

제발  널 내게 허락해줄 순 없겠니


눈물로 채워진 니 슬픔은 내가 가질게

나 이대로  널 버려둘순 없어


찢어지는 가슴안고 널 달래려 해도

니가 나보다 더 많이 울면


몸부림을 치면서 니 어깨를 부여잡고

나도 따라서 울겠지


이젠 더 이상 서러워마 내가 널 지켜줄께

나 이제 죽어도 후회하지 않게


2)

눈물로 채워진 니 슬픔은 내가 가질게

나 이대로  널 버려둘 순 없어


찢어지는 가슴안고 널 달래려 해도

니가 나보다  더  많이 울면


몸부림을 치면서 니 어깨를 부여잡고

나도 따라서 울겠지


이젠 더 이상 서러워마 내가 널 지켜줄께

나 이제 죽어도 후회하지 않게


이젠 더 이상 서러워마 내가 널 지켜줄께

나 이제 죽어도 후회하지 않게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