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cribe Us

header ads

탁재훈 - 내가 선택한 길 노래듣기 / 가사 / 노래방

탁재훈 노래 (링크) -  참 다행이야 / 내가 선택한 길 /


노래 듣기 / 1994년


방송 동영상 감상


영상 삭제 되었을때, 추가 영상 검색시

영상 찾기 노래방 찾기 악보 찾기 영상 찾기


노래방 [ 곡번호 ▶ 금영KY 3969 ★ 태진TJ 2767 ]


탁재훈 (본명: 배성우 | S.Papa) MC, 가수 

  • 출생..1968년 7월 24일
  • 학력..국민대학교 연극영화 학사
  • 데뷔..1995년 1집 앨범 [내가 선택한 길]
  • 사이트..유튜브


탁재훈 내가 선택한 길 가사

작사/이건우     작곡/최준영


비가 내릴까

저하늘끝에서 

아쉬움이 기억을 부르네

이런날이면 내 마음이 서러워 

떠나 버린 너를 한번 더 생각해

끝없는 길을 나혼자 걸을 까

추억으로 외롭게 하지마

가려진 숲속에 알수 없는 미래와 

안타까운 그 시간이 힘들게 느껴져

나는 두렵지 않아 더 많은 시련도

어차피 내가 선택한 길인데

혹시 미련이라도 내게 보일 수 있다면

너의 곁으로 난 달려 갈텐데

오호호 아라라리 랄라

이뤄질수 없는 바램일 뿐이야

오호호 오호호

울고 싶어 하지마 

어쩔 수가 없는 현실일 뿐이야

나는 두렵지 않아 

더 많은 시련도 어차피 내가 선택한 길인데 

혹시 미련이라도 내게 보일 수 있다면

너의 곁으로 난 달려 갈텐데 

오 호호호호 알라리 랄라 

이뤄질수 없는 바램일 뿐이야

오호호호호

울고 싶어하지마

어쩔수가 없는 현실일 뿐이야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