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cribe Us

header ads

강진 - 공짜 노래듣기 / 가사 / 노래방

강진 노래 (링크)공짜 / 달도 밝은데 / 땡벌 / 막걸리 한잔 / 몰라요 몰라 / 못난 내가 / 삼각 관계 / 연하의 남자 / 화장을 지우는 여자 / 노래모음 연속 듣기


노래 듣기 / 2017년


방송 동영상 감상


영상 삭제 되었을때, 추가 영상 검색시

영상 찾기 노래방 찾기 악보 찾기 영상 찾기


영상악보 / 노래방 반주 음악 [ 곡번호 ▶ 금영KY 90337 ★ 태진TJ 97024 ]


강진 가수
  • 출생..1955년 전남 영암
  • 데뷔..1975년 / 1986년 "이별의 신호등" 으로 정식 데뷔
  • 가족..배우자 김효선, 슬하2남


강진 공짜 가사

작사/효선,정서   작곡/김동찬


당신을 사랑하고 좋아하는거 공짜

하늘땅 바람소리 새소리 공짜

얼마나 좋으냐 내가사는 이세상

아낌없이 조건없이 주는게 많아


해와달 별을보며 꿈을꾸는거 공짜

산과 들에 피어나는 꽃도 공짜

무엇을 더 바래 욕심없이 살면되지

당신의 웃음도 공짜


당신을 사랑하고 좋아하는거 공짜

하늘땅 바람소리 새소리 공짜

얼마나 좋으냐 내가사는 이세상

아낌없이 조건없이 주는게 많아


해와달 별을보며 꿈을꾸는거 공짜

산과 들에 피어나는 꽃도 공짜

무엇을 더 바래 욕심없이 살면되지

당신의 웃음도 공짜


해와달 별을보며 꿈을꾸는거 공짜

산과 들에 피어나는 꽃도 공짜

무엇을 더 바래 욕심없이 살면되지

당신의 웃음도 공짜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