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cribe Us

header ads

KCM - 생각(흑백사진 Part.2) 노래듣기 / 가사

kcm 노래 (링크) -  흑백사진 / 생각 / 알아요 /


노래 듣기 / 2016년


영상 삭제 되었을때, 추가 영상 검색시

영상 찾기 노래방 찾기 악보 찾기 영상 찾기


KCM (강창모) 가수

  • 출생..1982년 1월 26일
  • 가족..1남 2녀 중 셋째
  • 데뷔..2004년 1집 앨범 [Beautiful Mind]
  • 사이트..유튜브


KCM 생각 가사

작사/KCM, 5ily     작곡/KCM


나 그냥 걸어요 발길이 멈출 때까지

또 그냥 울어요 눈물이 그칠 때까지


텅 빈 거리 어딘가에서 사라지지 않네요

아련함의 끝에 멈춰서 점점 짙어지네요


그리운 건 아닌데 노을 녘에 불어온 바람에

가슴속 어딘가 내려온 너라는 생각이


나 크게 말해요 이제는 잊고 싶다고

더 크게 불러요 바람에 씻어 내도록


텅 빈 거리 어딘가에서 사라지지 않네요

아련함에 끝에 멈춰서 다시 찾고 있네요


그리운 건 아닌데 노을 녘에 불어온 바람에

가슴속 어딘가 내려온 너라는 생각이


새벽마저 잠들고 밀려오는 너라는 향기에

끝없이 맴도는 이 길에 너라는 생각이 


너라는 생각이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