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cribe Us

header ads

포스트맨 - 고무신 거꾸로 신지 마 노래듣기 / 가사 / 노래방

포스트맨 노래 (링크) -  신촌을 못가 / 고무신 거꾸러 신지마 / 술이 너보다 낫더라 /


노래 듣기 / 2013년


동영상 감상 (멤버- 성태 군입대 비하인드 컷)


영상 삭제 되었을때, 추가 영상 검색시

영상 찾기 노래방 찾기 악보 찾기 영상 찾기


노래방 반주 음악 [ 곡번호 ▶ 금영KY 59389 ★ 태진TJ 38935 ]


포스트맨 (POSTMEN) 가수

  • 멤버..성태, 신지후
  • 데뷔..2010년 디지털 싱글 앨범 [다른 여자에게 눈길도 가네요]
  • 사이트..유튜브


포스트맨 고무신 거꾸로 신지 마 가사

작사/민명기,김성태,신지우    작곡,/김명기    편곡/이석주,송대기


약속했잖아 울지 않기로 편지 자주 할게

이쁜 니 얼굴에 또 화장이 번지잖아

기다리지마 맘에도 없는 그런 말 안 할게

딴 남자 보지마 조금만 기다려 2년도 안되잖아


내가 없어도 울지마 외롭다고 변하지마 제발

시간 나면 면회 한번 와줄래?

니 사진 보면서 하루 하루 나 잘 견디고 있을게

아프지 말고 너도 잘 지내야 해


짧은 머리가 창피하지만 고개 좀 들어봐

100일 동안 니 얼굴 볼 수 없을 테니까

미안하단 말 고마웠단 말 그런 말 안할게

떨어져있어도 조금만 기다려 언제나 함께잖아


내가 없어도 울지마 외롭다고 변하지마 제발

시간 나면 면회 한번 와줄래?

니 사진 보면서 하루 하루 나 잘 견디고 있을게

아프지 말고 너도 잘 지내야 해


걱정마 건강히 잘 다녀올게

올해 겨울 유난히도 춥다 하더라 감기 걸리면 안돼


고무신 거꾸로 신지마 내 맘 두고 떠나지마 제발

돌아오면 내가 정말 잘 할게(기다려줘)

나 이제 가볼게 집에 가는 길 나 없이 허전해도

휴가 나가면 내가 꼭 안아 줄게


내가 없어도 울지마(떠나지마) 외롭다고 변하지마 제발

시간 나면 면회 한번 와줄래?

니 사진 보면서 하루 하루 나 잘 견디고 있을게

아프지 말고 너도 잘 지내야 해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