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cribe Us

header ads

최재훈 - 떠나는 사람을 위해 노래듣기 / 가사 / 노래방

최재훈 노래 (링크) - 비의 랩소디 / 떠나는 사람을 위해


노래 듣기 / 1998년 / 드라마 영웅신화 OST


방송 동영상 감상


영상 삭제 되었을때, 추가 영상 검색시

영상 찾기 노래방 찾기 악보 찾기 영상 찾기


노래방 반주 음악 [ 곡번호 ▶ 금영KY 5190 ★ 태진TJ 4269 ]


최재훈 가수

  • 출생..1972년 12월 10
  • 가족..1남 2녀 중 둘째
  • 학력..영락고등학교
  • 데뷔..1994년 1집 앨범 [외면(lgnore)]


최재훈 떠나는 사람을 위해 가사

작사/송영신     작곡/최규성


너를 사랑하는건 숨을쉬는 것처럼 

이제 나의 삶이 된거야..

돌아보지 않아도 내가 있는곳에 언제나 있던너

너를 바라보는건 작은습관들처럼

어색하지 않게 된거야 

기다리지 않아도 다가오는 너를

너무 사랑해왔던 나인데..


그런 너를 왜 내가 보내려는지 알면서 

울지는 말아줘 

어디론가 떠나가는 우리사랑을..

기억에 머물게해 


차갑게 너를 떠나겠지만

날 사랑했던 그만큼만 용서해 


아직도 너의 모습이 떠나질 않아

널잊진 못하겠지만 

먼훗날 서로를 위해 

참아야만해 뜨거운 눈물까지..


나를 기다린다면 후회할뿐이라고 

이렇게 너에게 말했지..

하지만 내 사랑은 변할수가 없어 

아직 너를 사랑해


그런 너를 왜 내가 보내려는지 알면서 울지는 말아줘

어디론가 떠나가는 우리사랑을 기억에 머물게해


차갑게 너를 떠나겠지만 날 사랑했던 그만큼만 용서해


아직도 너의 모습이 떠나질않아

널 잊진 못하겠지만 먼훗날 서로를 위해 

참아야만해 뜨거운 눈물까지.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