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cribe Us

header ads

이루 - 둘이라서 노래듣기 / 가사 / 노래방

이루 노래 (링크) -  흰 눈 / 까만 안경 / 슬픈 사랑 / 둘이라서


노래 듣기 / 2007년


방송 동영상 감상


영상 삭제 되었을때, 추가 영상 검색시

영상 찾기 노래방 찾기 악보 찾기 영상 찾기


노래방 반주 음악 [ 곡번호 ▶ 금영KY 46073 ★ 태진TJ 18695 ]


이루 (조성현) 가수

  • 출생..1983년 7월 5일, 미국
  • 가족..아버지 태진아, 어머니 이옥형, 형 조유명
  • 학력..단국대학교 공연영화학 학사
  • 데뷔..2005년 1집 앨범 [Begin to Breathe]


이루 둘이라서 가사

작사/작곡 - Minuki


둘이라서 좋았는데

마냥 따스해서 좋았는데

찬 바람이 몹시 불던

그 거릴 걸을 때도

다시 혼자 되 버린 나는

얼어붙은 기억속에

따스했던 추억들을

찾아 헤매이네요

술 잔을 비우고

그대를 비우며

흐르는 눈물로

다시 그댈 채우네요

한숨이 또 쌓이고

그리움 마저 쌓여서

너무 그대가 보고 싶다고

기나 긴 시간들과 싸우네요

사랑해 입술은 그대만 부르고

귓가엔 그대만 들리고

두 눈을 애써 감아도

다시 그대가 보이네요

사랑한다는 그 흔한 말

이제서 혼자 하는 말

그 거릴 걷다 보면

후회만 흘러요

잊어 줄 거라고

보내 줄 거라고

셀 수 없을 만큼

수 없이 약속 했는데

남자답지 못해서

나약한 사람이라서

지나가 버린 추억이라도

아쉬워 버릴수 가 없나봐요

사랑해 입술은 그대만 부르고

귓가엔 그대만 들리고

두 눈을 애써 감아도

다시 그대가 보이네요

사랑한다는 그 흔한 말

이제서 혼자 하는 말

그 거릴 걷다 보면

후회만 흘러요

내 입술은 그대만 불러요

사랑해요

내 두 눈을 감아 봐도

또 다시 그대가 보이네요

난 오늘도 바람이 차가워

그댈 보낼 수 없다고

따스해지는 날 그댈 보낸다고

지키지도 못 할 약속을 해요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