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cribe Us

header ads

버즈 - My Love 노래듣기 / 가사 / 노래방

버즈 노래 (링크) -  가시 / 겁쟁이 / 남자를 몰라 / My Love /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 Monologue / 은인 /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 / 노래모음 연속듣기


노래 듣기 / 2006년


방송 동영상 감상


영상 삭제 되었을때, 추가 영상 검색시

영상 찾기 노래방 찾기 악보 찾기 영상 찾기


노래방 반주 음악 [ 곡번호 ▶ 금영KY 85066 ★ 태진TJ 15922 ]


버즈 (Buzz) 가수

  • 멤버..김예준(리더, 드럼), 윤우현(기타), 신준기(베이스), 손성희(기타), 민경훈(보컬)
  • 데뷔..2003년 1집 앨범 [Morning Of Buzz]
  • 사이트..유뷰브


버즈 마이 러브 가사

작사/이재경    작곡/이상준


안 돼요 더는 못해요 

그대 없이 사는 일 

나 때문에 그대 망가진다며 

이별을 원한 건 나인데 


매일 가슴이 갈라져요 

숨이 다 끊어질 만큼 울어요 

수천 번 잊었다 외쳐 봐도 

내 삶은 어느새 벼랑 끝에 서 있네요 


My love 다시 사랑해요 

세상 반대쪽 끝에 살아도 찾을게요 

다신 그댈 놓지 않아요 

멈춘 내 심장을 뛰게 할 사람 


우리 헤어지길 잘했죠 

얼마나 슬픈 일인지 알았죠 

하늘은 모자란 내 사랑을 

눈뜨게 하려고 잠시 갈라 논 거였죠 


My love 다시 사랑해요 

세상 반대쪽 끝에 살아도 찾을게요 

다신 그댈 놓지 않아요 

멈춘 내 심장을 뛰게 할 사람 


나 때문에 망가진 게 맞네요 

내가 그대 가슴안에 못이었네요 

사랑하고 책임없이 도망친 나를 

성급한 이별을 용서받고 싶어요 


My love 혼자 있어 줘요 

그대 있는 곳으로 지금 달려갈게요 

조금만 더 기다려줘요 

우리 다시 사랑해야만 해요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