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cribe Us

header ads

써니힐 - Goodbye To Romance 노래듣기 / 가사 / 노래방

써니힐 노래 (링크) -  너는 모르지 / 두근두근 / Goodbye To Romance /


노래 듣기 / 2012년


뮤직 비디오 동영상 감상


영상 삭제 되었을때, 추가 영상 검색시

영상 찾기 노래방 찾기 악보 찾기 영상 찾기


노래방 [ 곡번호 ▶ 금영KY 47960 ★ 태진TJ 36221 ]


써니힐 (SunnyHill) 가수

  • 멤버..주비, 승아, 코타, 미성
  • 데뷔..2007년 싱글 앨범 [Love Letter]
  • 사이트..페이스북, 스케줄


써니힐 Goodbye To Romance 가사

작사/김이나     작곡/이민수


It's time for goodbye 나의 로맨스여 Goodbye

바로 어제처럼 느껴지는 그때 그 시간들

이제는 Goodbye 나의 로맨스여 Goodbye

기다림조차도 아름답던 처음 그 떨림도

이젠 Goodbye 더 아쉬워도 Goodbye

나의 Memory


언니 방 서랍 속에 졸업앨범을 보다 가

3학년 1반 반장이었던 그 선배를

오랜만에 보네요


점심시간이 되면 창가에 자릴 잡고 서

농구스타처럼 멋있었던 그댈 보는 게 

그렇게 좋았죠


It's time for goodbye 나의 로맨스여 Goodbye

바로 어제처럼 느껴지는 그때 그 시간들

이제는 Goodbye 나의 로맨스여 Goodbye

기다림조차도 아름답던 처음 그 떨림도

이젠 Goodbye 더 아쉬워도 Goodbye

나의 Memory



1학년이던 내겐 선밴 하늘 같아서

말 한마디 건네기 너무도 어려웠죠

두 살 차이 뿐인데


노트 한 권 가득히 채운 선배 이름 세 글자

전할 용기 하나 없었지만

이름만 봐도 설레던 나였죠


결혼은 했을까, 혹시 내 이름 기억할까

그 동네에 여전히 살고 있을까

키는 거기서 크긴 했을까

이 좋은 기억으로 남길래 그래서..


goodbye 나의 로맨스여 Goodbye

바로 어제처럼 느껴지는 그때 그 시간들

이제는 Goodbye 나의 로맨스여 Goodbye

기다림조차도 아름답던 처음 그 떨림도

이젠 Goodbye Goodbye


It's time for goodbye 나의 로맨스여 Goodbye

바로 어제처럼 느껴지는 그때 그 시간들

이제는 Goodbye 나의 로맨스여 Goodbye

기다림조차도 아름답던 처음 그 떨림도

이젠 Goodbye Goodbye

나의 Memory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