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cribe Us

header ads

성시경 - 넌 감동이었어 노래듣기 / 가사 / 노래방

성시경 노래 (링크) -  거리에서 / 너의 모든 순간 / 넌 감동 이었어 / 좋을 텐데 / 너는 나의 봄이다 / 내게 오는 길 / 두 사람 /


노래 듣기 / 2002년


방송 동영상 감상


영상 삭제 되었을때, 추가 영상 검색시

영상 찾기 노래방 찾기 악보 찾기 영상 찾기


노래방 반주 음악 [ 곡번호 ▶ 금영KY 9006 ★ 태진TJ 5768 ]


성시경 가수

  • 출생..1979년 4월 17일
  • 가족..1남 2녀 중 셋째
  • 학력..고려대학교 언론대학원 방송학
  • 사이트..유튜브


성시경 넌 감동이었어 가사

작사/윤종신    작곡/윤종신,이근호


미련하게 아무도 모를것 같아

태연한척 지내왔어 너 떠나버린뒤

다 알았대 어설픈 나의 눈빛은 

행복했던 지난날의 나와 너무 달라서

이별했음을 느낄수 밖에


너와 나 정말 그때는 좋았었나봐

나 화낼줄도 몰라 내내 즐거웠대


그래 그랬었지 널 사랑하기에

세상은 나에게 커다란 감동이었어

그 순간을 잃는다면 내가 살아온 짧은 세월은

너무나 보잘것없어 

되돌려 보려해 너를 찾으려해

너 없이 살아도 멀쩡히 숨은 쉬겠지만

후회와 그리움만으로는 견딜 수 없어

하루도 자신이 없어


(간주중)


초라했대 어설픈 나의 눈빛은 

행복했던 지난날의 나와 너무달라서

이별 했음을 느낄 수 밖에


너와 나 헤어 질 줄은 아무도 몰랐대

하루가 너무 짧던 우리의 날들이


그래 그랬었지 널 사랑하기에

세상은 나에게 커다란 감동이었어

그 순간을 잃는다면 내가 살아온 

짧은 세월을 너무나 보잘것 없어

되돌려 보려해 너를 찾으려해

너없이 살아도 멀쩡히 숨은 쉬겠지만 

후회와 그리움 만으로는 견딜 수 없어

하루도 자신이 없어

도저히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