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cribe Us

header ads

도시의 그림자 - 이 어둠의 이 슬픔 노래듣기 / 가사 / 노래방

도시의 그림자 노래 (링크) -  이 어둠의 이 슬픔 / 타인의 거리


노래 듣기 / 1986년


방송 동영상 감상


영상 삭제 되었을때, 추가 영상 검색시

영상 찾기 노래방 찾기 악보 찾기 영상 찾기


노래방 반주 음악 [ 곡번호 ▶ 금영KY 3420 ★ 태진TJ 1587 ]


도시의 그림자  그룹

  • 멤버..김영수, 김종호, 김화란 (그후 김영수,김화란 혼성 듀엣으로 변경)
  • 데뷔..1986년 8월
  • 수상..1986년 제7회 강변가요제 본선<이 어둠의 이 슬픔> 금상, 가창상 수상


도시의 그림자 이 어둠의 이 슬픔 가사

작사/작곡 - 김영수


우~~~~~ 우~~~~~~~ 후~~~~~~~~~~

꺼지는 듯 흔들리는 도시의 가로등

가슴에 흐르는 너 나의슬픔은 한조각 슬픈 노래소리로

어둠에 흩어져 가네~~

허공을 가득 메운 눈물같은 네온등

이슬에 흐려지는 그대의 눈빛이

한조각 어둔 바람 소리로 한없이 깊어만 가네~~~

돌아선 그대 다시 한번 말을 해주오

오직 나만을 사랑했다고~~

떠나는 그대 다시 한번 고백 해주오

나 그대 만을 사랑했다고

불빛에 머문 젖은 나의 눈빛 허공속에 뿌려 버리고

가슴을 태운 이 어둠에 상심 허무한 사연 이어라

간주중

어두워진 방안에 누워 창밖을 봐요

바람결에 사라지는 그대의 그 뒷모습

우~~ 사랑 잃은 슬픔은 한없이 흘러만 가네

돌아선 그대 다시 한번 말을 해주오

오직 나만을 사랑했다고~~~

떠나는 그대 다시 한번 고백해주오

나 그대 만을 사랑했다고~~

불빛에 머문 젖은 나의 눈빛 허공속에 뿌려 버리고

가슴을 태운 이 어둠의 상심 허무한 사연 이어라

허무한 사연 이어라~~~~~~~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