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cribe Us

header ads

녹색지대 - 준비없는 이별 노래듣기 / 가사 / 노래방

녹색지대 노래 (링크) -  내가 지켜 줄께 / 준비 없는 이별 / 그대 늦지 않았어 / 사랑을 할꺼야


노래 듣기 / 1995년


방송 동영상 감상


영상 삭제 되었을때, 추가 영상 검색시

영상 찾기 노래방 찾기 악보 찾기 영상 찾기


노래방 반주 음악 [ 곡번호 ▶ 금영KY 3977 ★ 태진TJ 2827 ]


녹색지대 가수

  • 멤버..곽창선, 조원민
  • 뷔..1994년 1집 앨범 [사랑을 할거야]
  • 경력..1997 멤버 '권선국' 탈퇴 / 1998 멤버 '김알음' 영입


녹색지대 준비없는 이별 가사

작사/이희승    작곡/김범룡


지난시간 내곁에서 머물러 행복했던 시간들이

고맙다고 다시 또 살게되도 당신을 만나겠다고 


아 그말해야 할텐데 떠나는 그대라도 

편하게 보내줘야 할텐데 


눈을 감아 지워질수 있다면 잠이들면 그만인데 

보고플땐 어떻해야하는지 오는밤이 두려워져 


아 그댈 보낼 오늘이 수월할 수 있도록 

미운기억을 주지 그랬어 


하루만 오늘더 하루만 준비할 수 있도록 시간을 내게 줘 

안돼 지금은 이대로 떠나는 널 그냥 볼수는 없어 


차라리 나 (차라리 나) 기다리라 말을 해 


나레이션 :

아무것도 미안해 하지마 아무것도 걱정하지 말고 

나는 괜찮아 그래도 사는 동안 


함께 나눈 추억이 있잖아 

다행이야 감사할께


아 그댈 보낼 오늘이 수월할 수 있도록 

미운기억을 주지 그랬어 


하루만 오늘더 하루만 준비할 수 있도록 시간을 내게 줘 

안돼 지금은 이대로 떠나는 널 그냥 볼수는 없어 


차라리 나 (차라리 나) 기다리라 말을 해 


영원토록 바라볼 수 있도록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