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cribe Us

header ads

바비킴 - 고래의 꿈 노래듣기 / 가사 / 노래방

바비킴 노래 (링크) -  사랑..그놈 / 일년을 하루 같이 / 고래의 꿈 / Mama


노래 듣기 / 2004년


방송 동영상 감상


영상 삭제 되었을때, 추가 영상 검색시

영상 찾기 노래방 찾기 악보 찾기 영상 찾기


노래방 반주 음악 [ 곡번호 ▶ 금영KY 68431 ★ 태진TJ 13716 ]


바비 킴 (김도균) 가수, 대학교수

  • 출생..1973년 1월 12일
  • 데뷔..1994년 그룹 '닥터 레게' 멤버


바비킴 고래의 꿈 가사

작사/서승희    작곡/바비킴


바다 바다 저 끝 어딘가 사랑을 찾아서 오예

하얀 꼬리 세워 길떠나는 나는 바다의 큰 고래 오예

이렇게 너를 찾아서 계속 해매고 있나 오예

저 하얀 파도는 내 마음을 bebe 다시 흔들어 

너를 사랑하게

I`m fall in love again 너를 찾아서

나의 지친 몸짓은 파도 위를 가르네

I`m fall in love again 너 하나만

나를 편히 쉬게 할 꿈인걸 넌 아는지

한잔 두잔 술에 잊혀질 줄 알았어

운명이란 없다고 말했었던 나인데

하지만 난 너를 보며 사랑에 빠져

이제 꿈을 찾아떠나 바다를 향해

I`m fall in love again 너를 찾아서

나의 지친 몸짓은 파도위를 가르네

I`m fall in love again 너 하나만

나를 편히 쉬게 할 꿈인걸 너는 아는지

I`m fall in love again 너를 찾아서

나의 지친 몸짓은 파도 위를 가르네

I`m fall in love again 너 하나만

나를 편히 쉬게 하는 꿈인걸 너는 아는지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