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cribe Us

header ads

김범수 - 보고 싶다 노래듣기 / 가사 / 노래방

김범수 노래 (링크) -  끝 사랑 / 남과 여 / 보고 싶다 / 사랑해요 / 슬픔 활용법 / 약속 / 에델바이스 / 오직 너만 / 지나간다 / 피우든 마시든 / 하루 / 노래모음 연속듣기


노래 듣기 / 2002년


방송 동영상 감상


영상 삭제 되었을때, 추가 영상 검색시

영상 찾기 노래방 찾기 악보 찾기 영상 찾기


영상 악보 / 반주 음악 [금영KY 62858 / 태진TJ 11095 ]


김범수 가수


김범수 보고 싶다 가사

작사/윤사라    작곡/윤일상


아무리 기다려도 난 못가

바보처럼 울고 있는 너의 곁에

상처만 주는 나를 왜 모르고

기다리니 떠나가란 말야


보고 싶다 보고 싶다

이런 내가 미워질만큼

울고 싶다 네게 무릎꿇고

모두 없던 일이 될 수 있다면


미칠듯 사랑했던 기억이

추억들이 너를 찾고 있지만

더 이상 사랑이란 변명에

너를 가둘수 없어


이러면 안되지만

죽을만큼 보고 싶다


보고 싶다 보고 싶다

이런 내가 미워질만큼

믿고 싶다 옳은 길이라고

너를 위해 떠나야만 한다고


미칠듯 사랑했던 기억이

추억들이 너를 찾고 있지만

더 이상 사랑이란 변명에

너를 가둘수 없어


이러면 안되지만

죽을만큼 보고 싶다

죽을만큼 잊고 싶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