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cribe Us

header ads

윤항기 - 나는 행복합니다 노래듣기 / 가사 / 노래방

윤항기 노래 (링크)장미빛 스카프 / 나는 행복합니다 / 완전좋아 딱좋아 / 걱정을 말아요


노래 듣기 / 1980년


방송 동영상 감상


영상 삭제 되었을때, 추가 영상 검색시

영상 찾기 노래방 찾기 악보 찾기 영상 찾기


영상 악보 / 반주 음악 [ 곡번호 ▶ 금영KY 823 ★ 태진TJ 560 ]


윤항기 가수, 목사, 작곡가

  • 출생..1943년 9월 15일, 충청남도 보령
  • 소속..예음예술종합신학교(총장)
  • 가족..배우자 정경신, 아들 주노, 동생 윤복희
  • 데뷔..1959년 노래 '정든배'


윤항기 나는 행복합니다 가사

작사/작곡 - 윤항기


나는 행복합니다 나는 행복합니다

나는 행복합니다 정말 정말 행복합니다.

기다리던 오늘 그날이 왔어요

즐거운 날이예요 움츠렸던 어깨

답답한 가슴을 활짝 펴봐요


가벼운 옷차림에 다정한 벗들과

즐거운 마음으로 들과 산을 뛰며

노래를 불러요 우리모두 다함께

나는 행복합니다 나는 행복합니다.

나는 행복합니다 정말 정말 행복합니다.


진달래 꽃피는 봄이 지나면

여름이 돌아와요 쏟아지는 태양

젊음이 있는곳 우리들의 여름이죠


강에도 산에도 넓은 바다에도

우리들의 꿈이 있어요 그곳으로 가요

노래를 불러요 우리모두 다함께


나는 행복합니다 나는 행복합니다

나는 행복합니다 정말 정말 행복합니다.

나는 행복합니다 나는 행복합니다

나는 행복합니다 정말 정말 행복합니다

나는 행복합니다 나는 행복합니다

나는 행복합니다 정말 정말 행복합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