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cribe Us

header ads

김혜연 - 유일한 사람 노래듣기 / 가사 / 노래방

김혜연 노래 (링크) - 유일한 사람 / 토요일 밤에 / 뱀이다(참아 주세요) / 최고다 당신 / 어쩌나 / 예쁜 여우 / 아싸 내사랑 / 노래모음 연속듣기


노래 듣기 / 2002년


방송 동영상 감상


영상 삭제 되었을때, 추가 영상 검색시

영상 찾기 노래방 찾기 악보 찾기 영상 찾기


영상 악보 / 반주 음악 [ 곡번호 ▶ 금영KY 6430 ★ 태진TJ 8820 ]


김혜연 가수

  • 출생..1971년
  • 가족..슬하 2남 2녀
  • 학력..인천전문대학
  • 데뷔..1993년 1집 앨범 [쉿 조용히/꿈속에서도 먼 그대]
  • 사이트..공식사이트


김혜연 유일한 사람 가사

작사/서판석    작곡/정성근


그대는 나의 모자람을 미소로 채우주고

감싸주는 유일한 사람

그대는 나의 마음속에 해가뜨고 지는지를

알고 있는 유일한 사람

가는길이 아무리 험하고 멀어도

우리서로를 지켜주리라

내가 기뻐 할때도 

내가 슬퍼 할때도

언제나 내곁에 있어준 사람

내가 외로울때도 내가 아파할때도

따뜻한 미소로 지켜줄사람

그대는 나의모자람을 미소로 채워주고

감싸주는 오직 한사람

그대는 나의마음속에

비가오고 개는지를

알고 있는 오직 한사람

누구하나힘들고 지치고 아프면

우리서로를 업어주리라

내가 기뻐할때도

내가 슬퍼 할때도

언제나 내곁에 있어줄 사람

내가외로울때도 내가 아파할때도

따뜻한 미소로 지켜줄사람

따뜻한 미소로 지켜줄사람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