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cribe Us

header ads

임희숙 - 내 하나의 사랑은 가고 노래듣기 / 가사 / 노래방

임희숙 노래 (링크)내 하나의 사랑은 가고 / 진정 난 몰랐네 / 잊혀진 여인 / 상처


노래 듣기 / 1984년


방송 동영상 감상


영상 삭제 되었을때, 추가 영상 검색시

영상 찾기 노래방 찾기 악보 찾기 영상 찾기


영상 악보 / 반주 음악 [ 곡번호 ▶ 금영KY 234 ★ 태진TJ 502 ]


임희숙 가수

  • 출생..1950년 6월 29일, 서울특별시
  • 학력..한양대학교 영화 학사
  • 데뷔..1969년 노래 '그사람 떠나고'


임희숙 내 하나의 사랑은 가고 가사

작사/작곡 - 백창우


너를 보내는 들판에 마른 바람이 슬프고

내가 돌아선 하늘엔 살빛 낮달이 슬퍼라

오래도록 잊었던 눈물이 솟고

등이 휠 것같은 삶의 무게여

가거라 사람아 세월을 따라

모두가 걸어가는 쓸쓸한 그길로


이젠 그 누가 있어 이 외로움 견디며 살까

이젠 그 누가 있어 이 가슴 지키며 살까

아 저 하늘에 구름이나 될까

너 있는 그 먼땅을 찾아 나설까

사람아 사람아 내 하나의 사람아

이 늦은 참회를 너는 아는지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