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cribe Us

header ads

이재성 - 고독한 DJ 노래듣기 / 가사 / 노래방

이재성 노래 (링크) - 고독한 DJ / 그 집 앞 / 기타 하나 동전 한 닢 / 내일로 가는 마차 / 노래모음 연속듣기


노래 듣기 / 1986년


방송 동영상 감상


영상 삭제 되었을때, 추가 영상 검색시

영상 찾기 노래방 찾기 악보 찾기 영상 찾기


영상 악보 / 반주 음악 [ 곡번호 ▶ 금영KY 720 ]


이재성 가수, 작곡가

  • 출생..1957년 9월 8일, 서울특별시
  • 학력..목원대학교 음악교육 학사
  • 데뷔..1981년 대학가요제 나의 꿈


이재성 고독한 DJ 가사

작사/작곡 - 이재성


오늘따라 음악속에 있는 그대 모습이

무척이나 슬퍼보여요

조그맣게 전해오는 그대 노래 소리에

왠지 눈물이 날것 같아요

 

지금 밖엔 비가 몹시 내리고 있어요

음악소리가 너무 작아요

고개 숙인 슬픈 DJ 그대 모습 때문에

작은 어깨가 떨려 오네요

 

오늘밤 그대 모습 지울 수가 없네요

슬픈 DJ 그대 모습 내마음은 흔들려요

 

음악소리가 너무 작아요 그대 모습이 너무 멀어요

슬픈 DJ 슬픈 DJ DJ

음악소리가 너무 작아요 그대 모습이 너무 멀어요

슬픈 DJ 슬픈 DJ DJ 나의 DJ

 

오늘밤 그대 모습 지울 수가 없네요

슬픈 DJ 그대 모습 내마음은 흔들려요

 

음악소리가 너무 작아요 그대 모습이 너무 멀어요

슬픈 DJ 슬픈 DJ DJ

음악소리가 너무 작아요 그대 모습이 너무 멀어요

슬픈 DJ 슬픈 DJ DJ 나의 DJ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