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cribe Us

header ads

백지영 - Dash 노래듣기 / 가사 / 노래방

백지영 노래 (링크)그 여자 / 내 귀에 캔디 / 사랑 안해 / 새벽 가로수길 / 잊지 말아요 / 총 맞은 것처럼 / 한참 지나서 / Dash / 노래모음 연속듣기


노래 듣기 / 2000년 / 대쉬: 적극적으로 다가 가다


방송 동영상 감상


영상 삭제 되었을때, 추가 영상 검색시

영상 찾기 노래방 찾기 악보 찾기 영상 찾기


영상 악보 / 반주 음악 [ 곡번호 ▶ 금영KY 6296 ★ 태진TJ 8816 ]


백지영 (Baek Z Young) 가수

  • 출생..1976년 3월 25일, 서울
  • 학력..경희사이버대학교 문화예술경영학
  • 데뷔..1999년 7월 1일 솔로 1집 앨범 "Sorrow"
  • 사이트..트위터, 인스타그램


백지영 Dash 가사

작사/이승호    작곡/홍재선


벌써 며칠째야 애만 태우는게 

날 사랑한단 한 마디 말조차 하지 못한 채 

용기가 없는 넌 다가오지 못하고

언제까지나 그렇게 멀리서 바라볼 거야 

이젠 내가 너보다 먼저 다가갈 거야

널 사랑한다 그 말을 내가 먼저 하고 말거야 

서로가 사랑인 걸 알고 있는데 

왜 이러고만 있어야 하는지도 정말 답답해


이런 얘길 내가 먼저 한다면 

언제나 남자들은 부담스러워 하지

너 역시 그렇다면 어쩔 수 없어 

넌 사랑 받을 자격도 없는 거니까 


<간주>


이제 와서 이런 얘길 하기가 

조금은 껄끄럽고 어색하긴 하지만

사랑은 그리 쉽게 얻을 수 없어 

언제까지나 이럴 순 없잖아


누가 먼저란 건 그리 중요하지 않아 

짧은 생을 사랑 하나 만으로 산다면 

너를 사랑한 후 내가 달라진 건 

외롭던 나의 시간이 채워 준 너의 생각들 

불처럼 타오른 열정은 아니지만 

깨지지 않는 사랑의 믿음이 생겨난 거야


이젠 내가 너보다 먼저 다가갈 거야 

널 사랑한다 그 말을 내가 먼저 하고 말거야 

서로가 사랑인 걸 알고 있는데 

왜 이러고만 있어야 하는지도 정말 답답해

이런 얘길 내가 먼저 한다면 

언제나 남자들은 부담스러워 하지

너 역시 그렇다면 어쩔수 없어 

넌 사랑받을 자격도 없는 거니까 

넌 사랑받을 자격도 없는 거니까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