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cribe Us

header ads

주현미 - 추억으로 가는 당신 노래듣기 / 가사 / 노래방

주현미 노래 (링크) - 그 다음은 나도 몰라요 / 내일 가면 안 되나요 / 눈물의 블루스 / 또 만났네요 / 비내리는 영동교 / 빗물이야 / 사랑가 / 사랑의 마법사 / 소백산 / 신사동 그 사람 / 여백 / 월악산 / 잠깐만 / 짝사랑 / 정말 좋았네 / 추억으로 가는 당신 / 노래모음 연속듣기


노래 듣기 / 1991년


방송 동영상 감상


영상 삭제 되었을때, 추가 영상 검색시

영상 찾기 노래방 찾기 악보 찾기 영상 찾기


영상 악보 / 반주 음악 [ 곡번호 ▶ 금영KY 917 ★ 태진TJ 190 ]


주현미 가수

  • 출생..1961년 9월 27일, 광주광역시가족
  • 배우자.. 임동신, 아들 임준혁, 딸 임수연
  • 학력..중앙대학교 약학 학사
  • 데뷔..1981년 MBC 강변가요제
  • 사이트..공식사이트


주현미 추억으로 가는 당신 가사

작사/이호섭   작곡/임기석


나는 알아요 당신이 나를 얼마나 사랑하는 지

내가 없으면 외로움속에 조용히 흐느낀 그 사람

떠나야 할 까닭일랑 묻지 말아요

내가 너무 바보였어요

모든것이 세월속에 지워질때면 

그땐 내맘 알게 될거야 

너무도 사랑한 당신 

영원히 못잊을 당신 추억으로 가는 당신 


나는 알아요 당신을 떠나 그날이 내가 온것을 

내가 없으면 외로움속에 

조용히 흐느낀 그 사람 

진정 그대 사랑이 필요한것은

내가 아닌 또 다른 사람 

모든것이 눈물속에 지워질때면

그땐 내 마음 알게 될거야 

너무도 사랑한 당신

영원히 못있을 당신 추억으로 가는 당신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