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cribe Us

header ads

김광석 - 변해가네 노래듣기 / 가사 / 노래방

김광석 노래 (링크) - 거리에서 /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 먼지가 되어 / 바람이 불어 오는 곳 / 변해가네 / 사랑 이라는 이유로 / 사랑 했지만 / 서른 즈음에 / 어느 60대 노부부의 이야기 / 이등병의 편지 / 일어나 /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 노래모음 연속듣기


노래 듣기 / 1995년


방송 동영상 감상


영상 삭제 되었을때, 추가 영상 검색시

영상 찾기 노래방 찾기 악보 찾기 영상 찾기


영상 악보 / 반주 음악 [ 곡번호 ▶ 금영KY 2227 ★ 태진TJ 2046 ]


김광석 가수

  • 출생-사망..1964년 1월 22일 - 1996년 1월 6일
  • 가족..3남 2녀 중 다섯째
  • 학력..명지대학교 경영학 학사
  • 데뷔..1984년 노래를 찾는 사람들 1집, 김민기 음반 참여


김광석 변해가네 가사

작사/작곡 - 김창기


느낀 그대로를 말하고 

생각한 그길로만 움직이며

그누가 뭐라해도 돌아보지 않으며 

내가 가고픈 그곳으로만 가려했지


그리길지 않는 나의 인생을 

혼자남겨진거라 생각하며

누군가 손내밀며 함께 가자 하여도

내가 가고픈 그곳으로만 가려했지


그러나 너를알게 된후

사랑하게 된후부터 

나를 둘러싼 모든것이 변해가네


나의 길을 가기보다 

너와 머물고만 싶네

나를 둘러싼 모든것이 변해가네



그리길지 않는 나의 인생을 

혼자남겨진거라 생각하며

누군가 손내밀며 함께 가자 하여도

내가 가고픈 그곳으로만 고집했지


그러나 너를알게 된후

사랑하게 된후부터 

나를 둘러싼 모든것이 변해가네


나의 길을 가기보다 

너와 머물고만 싶네

나를 둘러싼 모든것이 변해가네


우~ 너무 쉽게 변해가네 

우~ 너무 빨리 변해가네

우~ 너무 쉽게 변해가네

우~ 너무 빨리 변해가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