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cribe Us

header ads

태진아 - 동반자 노래듣기 / 가사 / 노래방

태진아 노래 (링크)가버린 사랑 / 내아내 / 동반자 / 두 여인 / 당신의 눈물 / 바보 / 보내는 마음 / 사랑은 장난이 아니야 / 사랑은 아무나 하나 / 사랑 타령 / 사모곡 / 아줌마 / 애인 / 옥경이 / 잘났어 정말 / 잘살꺼야 / 진진자라 / 노래모음 연속 듣기


노래 듣기 / 2004년


방송 동영상 감상


영상 삭제 되었을때, 추가 영상 검색시

영상 찾기 노래방 찾기 악보 찾기 영상 찾기


영상 악보 / 반주 음악 [ 곡번호 ▶ 금영KY 9744 ★ 태진TJ 13079 ]


태진아 (조방헌) 가수

  • 출생..1953년 4월 5일, 충청북도 보은
  • 소속..진아엔터테인먼트(대표)
  • 가족..배우자 이옥형, 아들 이루, 아들 조유명, 동생 조방원
  • 데뷔..1973년 노래 '추억의 푸른 언덕'


태진아 동반자 가사

작사/조성현    작곡/태진아


당신은 나의 동반자

영원한 나의 동반자

내생에 최고의 선물

당신과 만남이었어

잘살고 못사는건 타고난 팔자지만

당신만을 사랑해요

영원한 동반자여


당신은 나의 동반자

영원한 나의 동반자

내생에 최고의 선물 

당신과 만남이었어

잘살고 못사는건 타고난 팔자지만

당신만을 사랑해요

영원한 동반자여


당신은 나의 동반자 

영원한 나의 동반자 

내생에 최고의선물 

당신과 만남이었어 

잘살고 못사는건 타고난 팔자지만 

당신만을 사랑해요 

영원한 동반자여~


당신은 나의 동반자 

영원한 나의 동반자 

내생에 최고의선물 

당신과 만남이었어 

잘살고 못사는건 타고난 팔자지만 

당신만을 사랑해요 

영원한 나의 동반자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