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cribe Us

header ads

이은미 - 녹턴 노래듣기 / 가사 / 노래방

이은미 노래 (링크) - 기억 속으로 / 녹턴 / 애인 있어요 / 헤어지는 중입니다 / 노래모음 연속듣기


노래 듣기 / 2010년


방송 동영상 감상 / 녹턴+애인 있어요+헤어지는 중입니다+너를 위해


영상 삭제 되었을때, 추가 영상 검색시

영상 찾기 노래방 찾기 악보 찾기 영상 찾기


노래방 반주 음악 [ 곡번호 ▶ 금영KY 86559 ★ 태진TJ 32718 ]


이은미 가수


이은미 녹턴 가사

작사/최선영,윤일상     작곡/윤일상


그 동안 잘 지냈나요 먼저와 기다렸어요

꼭 다문 그대 입술이 왠지 오늘 더 슬퍼 보여

무슨 일 있었나 봐요 초조해 숨이 막혀요

떨리는 그대 눈빛에 자꾸 눈물이 흘러 내려요


이미 나는 알고 있어요 어떤 말을 하려 하는지

미안해 하지 말아요 그대가 잘못한 게 아녜요

사랑 하나로 그 모든 비난을 

이길 순 없겠죠 안 되겠죠


꿈은 여기까지죠 그 동안 행복했어요

꽃잎이 흩날리네요 헤어지기엔 아름답죠 그렇죠


이미 나는 알고 있어요 어떤 말을 하려 하는지

미안해 하지 말아요 그대가 잘못한 게 아녜요

사랑 하나로 그 모든 비난을 

이길 순 없겠죠 안 되겠죠

괜찮아 울지 말아요 

우리가 잘못한 게 아녜요

대답해봐요 그럴 자격이 없는 

사람들의 말 따윈 믿지 마요


꿈은 오늘까지죠 운명에 우릴 맡겨요

꽃잎이 흩날리네요 

내사랑 그대 이제 나를 떠나가요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