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cribe Us

header ads

정수라 - 환희 노래듣기 / 가사 / 노래방

정수라 노래 (링크) -  환희 / 우리 둘이 / 내 나이가 몇인데 / 어느날 문득 / 영상 노래모음 연속듣기


노래 듣기 / 1988년


방송 동영상 감상


영상 삭제 되었을때, 추가 영상 검색시

영상 찾기 노래방 찾기 악보 찾기 영상 찾기


악보 / 노래방 반주 음악 [ 곡번호 ▶ 금영KY 784 ★ 태진TJ 25 ]


정수라 (정은숙) 가수

  • 출생..음력 1963년 10월 28일
  • 학력..진선여자고등학교
  • 데뷔..1974년 노래 '종소리'


정수라 환희 가사

작사/박건호   작곡/김명곤


어느날 그대 내곁으로 다가와

이 마음 설레이게 했어요 어느날

사랑은 우리 두 가슴에 머물어

끝없이 속삭이고 있어요

그대손을 잡고 걸어가고 있는 이 순간

세상 모든 것이 아름답게 보여요


이젠 나의 기쁨이 되어주오

이젠 나의 슬픔이 되어주오

우리 서로 아픔을 같이 하면

다시 태어날 수 있는걸


이제 그대 기쁨을 말해주오

이제 그대 슬픔을 말해주오

우리 서로 아픔을 같이할 때

행복 할 수 있어요. 두두두두~


어느날 그대 눈동자를 보면서

미래를 꿈꾸기도 했어요 어느날

사랑은 우리들의 삶의 위하여

가슴에 타오르고 있어요

그대손을 잡고 걸어가고 있는 이 순간

세상 모든 것이 아름답게 보여요


이제 나의 기쁨이 되어주오

이제 나의 슬픔이 되어주오

우리 서로 같이 아픔을 같이 하면

다시 태어날 수 있는걸


이제 그대 기쁨을 말해주오

이제 그대 슬픔을 말해주오

우리 서로 아픔을 같이할 때

행복할 수 있어요


이제 나의 기쁨이 되어주오

이제 나의 슬픔이 되어주오

우리 서로 아픔을 같이 하면

다시 태어날 수 있는걸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