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cribe Us

header ads

장윤정 - 꽃 노래듣기 / 가사 / 노래방

장윤정 노래 (링크) - / 너 떠난후에 / 당신이 좋아 / 당신편 / 반창고 / 목마른 사슴 / 목포행 완행열차 / 벚꽃길 / 불나비 / 불장난 / 사랑아 / 사람 참 / 사랑해요 / 세월아 / 송인 / 애가 타 / 어머나 / 어부바 / 약속 / 옆집 누나 / 올래 / 이따 이따요 / 장윤정 트위스트 / 짠짜라 / 첫 사랑 / 초혼 / 콩깍지 / 노래 모음 연속듣기


노래 듣기 / 2005년


방송 동영상 감상


영상 삭제 되었을때, 추가 영상 검색시

영상 찾기 노래방 찾기 악보 찾기


영상 악보 / 반주 음악 [ 곡번호 ▶ 금영KY 69505 ★ 태진TJ 15335 ]


장윤정 가수

  • 출생..1980년 2월 16일, 충청북도 충주
  • 가족..배우자 도경완
  • 학력..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학
  • 데뷔..1999년 강변가요제 대상 


장윤정 꽃 가사

작사/정인   작곡/임강현


날 찾아 오신 내님 어서오세요

당신을 기다렸어요 라이라이야

어서오세요 당신의 꽃이 될래요


어디서 무엇하다 이제 왓나요

당신을 기다렸어요 라이라이야

어서오세요 당신의 꽃이 될래요


사랑의 꽃씨를 뿌려 기쁨을 주고

서로 행복나누면~니이라이라이라야

당신은 나의 나무가 되고~니이라이라이라야

나는 당신의 꽃이 될래요


날찾아 오신 내님 어서오세요

당신을 기다렸어요 라이라이야

어서오세요 당신의 꽃이 될래요


어디서 무엇하다 이제 왔나요

당신을 기다렸어요 라이라이야

어서오세요 당신의 꽃이 될래요


사랑의 꽃씨를 뿌려 기쁨을주고

서로 행복나누면~니이라이라이라야

당신은 나의 나무가 되고~니이라이라이라야

나는 당신의 꽃이 될래요

나는 당신의 꽃이 될래요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