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cribe Us

header ads

이승철 - 사랑은 아프다 노래듣기 / 가사 / 노래방

이승철 노래 (링크)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 그 사람 / 마지막 콘서트 / 말리꽃 / 비와 당신의 이야기 / 사랑은 아프다 / 서쪽 하늘 / 소리쳐 / 인연 / My Love / Never Ending Story / 노래모음 연속듣기


노래 듣기 / 2018년 / 미스티 (JTBC 금토드라마) OST


미스티 OST 뮤직 비디오 동영상 감상


영상 삭제 되었을때, 추가 영상 검색시

영상 찾기 노래방 찾기 악보 찾기 영상 찾기


영상 악보 / 반주 음악 [ 곡번호 ▶ 금영KY 49827 ★ 태진TJ 97354 ]


이승철 가수


이승철 사랑은 아프다 가사

작사/이승철     작곡/개미, 김세진


바람이 분다 꽃이 진다 이제는 널 지워본다 

사랑했었던 그 날들을 이젠 잊고싶다 잊고싶다 

안개속에 눈물처럼 흩어져가는 너의 눈빛 

점점 더 깊어진 상처를 건드리고있어 아플텐데 

그렇게 너를 사랑했던 나 끝없이 나를 미워했던 너 

사랑이란게 사랑이란게 상처뿐인데 아픈건데 

그 아픈 상처가 날 울려도 그 아픔이 나를 저며와도 

내안에 잠든 너의 기억은 사랑이었다 

눈부신 날에 넌 떠났다 다시는 널 볼 수 없었다 

손끝에 남긴 너의 눈물 다시 만져본다 또 아플텐데 

그렇게 너를 사랑했던 나 끝없이 나를 미워했던 너 

사랑이란게 사랑이란게 상처뿐인데 아픈건데 

그 아픈 상처가 날 울려도 그 아픔이 나를 저며와도 

내안에 잠든 너의 기억은 사랑이었다 

그 아픈 상처가 날 울려도 그 아픔이 나를 저며와도

내안에 잠든 너의 기억은 사랑이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