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cribe Us

header ads

추가열 - 내가 그댈 사랑하는 이유 노래듣기 / 가사 / 노래방

추가열 노래 (링크) -  나 같은건 없는 건가요 / 내가 그댈 사랑하는 이유 / 상사몽 / 소풍 같은 인생 / 행복해요 / 호강 / 노래모음 연속듣기


노래 듣기 / 2015년 / 드라마 "가족을 지켜라" ost


뮤직 비디오 드라마 "가족을 지켜라" ost


영상 삭제 되었을때, 추가 영상 검색시

영상 찾기 노래방 찾기 악보 찾기 영상 찾기


반주 음악 [ 곡번호 ▶ 금영KY 78447 ★ 태진TJ 29647 ]


추가열 (추은열) 가수, 싱어송라이터

  • 출생..1968년 12월 14일, 충청남도 보령군
  • 소속사..에이치케이엔터프로
  • 데뷔..2002년 1집 앨범 [나 같은건 없는 건가요]


추가열 내가 그댈 사랑하는 이유 가사

작사/작곡 - 알고보니혼수상태


내가 그댈 사랑하는 이유는

바로 그대이기 때문입니다

아침이면 햇살이 비추듯이

그댈 사랑합니다.


내가 그댈 사랑하는 이유는

바로 그대이기 때문입니다.

밤이 오면 별빛이 빛나듯이

그댈 사랑합니다.


세월이 지나 변한다해도

내 사랑은 늘 새롭기만 합니다.

그대품에서 눈을 떴으니

그 품에서 눈감을래요


day by day day by day 

day by day day by day 

day by day day by day 

그 품에서 눈감을래요


내가 그댈 사랑하는 이유는

바로 그대이기 때문입니다

봄이면 이유없이 꽃피듯이

그댈 사랑합니다.


내가 그댈 사랑하는 이유는

바로 그대이기 때문입니다.

그대없는 내가 또 없듯이

그댈 사랑합니다. 


세월이 지나 변한다해도

내 사랑은 늘 새롭기만 합니다.

그대품에서 눈을 떴으니

그 품에서 눈감을래요


세월이 지나 약해진대도

이 노래는 멈추지 않습니다

그대 손잡고 살아왔으니

그 손잡고 눈감을래요


day by day day by day 

day by day day by day 

day by day day by day 

그 손잡고 눈감을래요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