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cribe Us

header ads

김건모 - 혼자만의 사랑 노래듣기 / 가사 / 노래방

김건모 노래 (링크) - 미안해요 / 뻐꾸기 둥지... / 빗속의 여인 / 서울의 달 / 아름다운 이별 / 잘못된 만남 / 핑계혼자만의 사랑 / 노래모음 연속듣기


노래 듣기 / 1993년


노래방 반주 음악 [ 곡번호 ▶ 금영KY 3266 ★ 태진TJ 1740 ]


영상 삭제 되었을때, 추가 영상 검색시

영상 찾기 노래방 찾기 악보 찾기 영상 찾기


김건모 가수

  • 출생..1968년 1월 13일, 경상남도
  • 가족..3남 중 둘째
  • 학력..서울예술대학 국악과
  • 데뷔..1992년 1집 앨범 [잠 못드는 밤 비는 내리고]


김건모 혼자만의 사랑 노래 가사

작사/김찬환     작곡/천성일


가까이 있어도 널 볼수가 없어 

이별의 큰 벽에 내가 가려져 있어 

힘겹게 참아왔던 나의 체념속엔 

아직도 너의 흔적이 남겨져 있어 

#기다리겠다던 내 서툰 바램도 시간의 흐름속에서 

무너져 내리고 널위해 준비한 나의 사랑은 어제와 

다른 오늘로 지워져 가겠지

처음 널위해 흘리는 나의 눈물속에서 넌 지금도 사랑을 

가르쳐주나 혼자만의 사랑을

내가 사랑했던것 만큼 너를 미워하면 잊을까

이별까지도 사랑할수는 없었기에...

(#반복)

혼자서 흘려야하는 눈물속에서 너를 보내고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