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cribe Us

header ads

홍자 - 눈물의 술잔 노래듣기 / 가사 / 노래방

노래 듣기 / 2021년


동영상 감상


영상 삭제 되었을때, 추가 영상 검색시

영상 찾기 노래방 찾기 악보 찾기 영상 찾기


반주 음악 [ 곡번호 ▶ 금영KY x ★ 태진TJ 76768 ]


홍자 (박지민) 가수

  • 출생..울산광역시
  • 소속사..미스틱스토리
  • 학력..경민대학 연극과
  • 데뷔..2012년 1집 앨범 [왜 말을못해 울보야]


홍자 눈물의 술잔 가사

작곡/정의송  작사/한겨레  편곡/박용진


술을 마셨어요 많이 취했어요

맨정신 갖고는 잠을 이루지 못할 것 같아

아무런 생각도 하기 싫어

독한 술을 마셨어요

그런데 왜 자꾸 보고 싶을까요

눈물이 쏟아질까요

그대와 거닐던 이 길을

밤새워 걸었어요

이제 다시는 볼 수가 없죠

이제 다시는 만질 수 없죠

오늘도 마시는 술잔에

내 눈물이 떨어지네요

그런데 왜 자꾸 그리울까요

눈물이 쏟아질까요

그대와 만났던 카페에

나 홀로 앉았어요

이제 다시는 볼 수가 없죠

이제 다시는 만질 수 없죠

오늘도 마시는 술잔에

내 눈물이 떨어지네요

내 눈물이 떨어지네요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