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cribe Us

header ads

김윤아 - 야상곡 노래듣기 / 가사 / 노래방


노래 듣기 / 2001년


방송 동영상 감상


영상 삭제 되었을때, 추가 영상 검색시

영상 찾기 노래방 찾기 악보 찾기 영상 찾기


노래방 반주 음악 [ 곡번호 ▶ 금영KY 64286 ★ 태진TJ 12902 ]


김윤아 가수

  • 출생..1974년 3월 11일
  • 소속그룹..자우림
  • 가족..배우자 김형규, 아들 김민재, 동생 김윤일
  • 학력..성신여자대학교 심리학 중퇴
  • 사이트..트위터, 인스타그램


김윤아 야상곡 가사

작사/작곡 - 김윤아


바람이 부는 것은 더운 내 맘 삭여주려 

계절이 다 가도록 나는 애만 태우네 

꽃잎 흩날리던 늦봄의 밤 

아직 남은 님의 향기 

이제나 오시려나, 나는 애만 태우네. 


애달피 지는 저 꽃잎처럼 

속절없는 늦봄의 밤 

이제나 오시려나, 나는 애만 태우네 


구름이 애써 전하는 말 

그 사람은 널 잊었다. 

살아서 맺은 사람의 연 

실낱 같아 부질없다. 

꽃 지네 꽃이 지네, 부는 바람에 꽃 지네 

이제 님 오시려나, 나는 그저 애만 태우네 


바람이 부는 것은 더운 내 맘 삭여주려 

계절이 다 가도록 나는 애만 태우네 

꽃잎 흩날리던 늦봄의 밤 

아직 남은 님의 향기 

이제나 오시려나, 나는 애만 태우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