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cribe Us

header ads

[주식} 조금씩 서서히 오르는 조건 검색식

조건을 만들어 주식종목을 검색하는 조건검색식으로 주식들을 하는가 보다. 간편히 실시간으로 검색으로 종목을 찾는 검색식이 편리하다. 나도 만들어 써 먹을려고 조건 검색식을 만들어 보았다. 대강 15개 정도 조건식을 만들어 보았는데 아래의 조건검색식이 맘에 들어 자료저장 겸 남겨 보았다. 이베스트증권사 HTS를 사용하고 있다. 


RSI지표와 체결강도 그리고 거래량을 중점으로 만들어 보았다. 더 검증과 연습이 필요할것으로 보였다. 아직 이틀정도 관찰해 보았다. 그래두 쓸만한 검색이 나와서 그런대로 만족 한다. 오전에 잘 잡으면 약간의 출령거림을 감안하고 지속적으로 오르는 경향이 있었다. 장중에 스캘퍼 하여도 괜찬을것 같다. 

새로운 종목들을 관심종목으로 올리고 차트 찾아보고... 관찰하는 단계에서 소액을 매수하고 참여 해야 할것 같다. 조건검색식으로 찾아 주는 매매는 지루할것 같은데... 에궁....  그래도 새로운 종목들이 계속 나와 주어서 덜 지루 한것 같다. 종목들이 너무 나와도 골치 아프지만 서도..

댓글 쓰기

0 댓글